#부산인터넷 #헬로비전인터넷 #고객센터 #비대칭인터넷
#장기고객 #헬로비전장기고객 #금정방송 #헬로비전인기상품
헬로비전 장기고객 부산 금정방송 고객센터
비대칭인터넷 사용 10년 넘어서야 알려주는 진실 영상
왜 후달립니까?
고객이 말을 안해서 비대칭인터넷 안알려줌..
그것도 10년 넘게 장기고객 재약정 해왔는데..
비동기 인터넷 사용중인걸 알면
혹시라도 재약정시
타통신사 이동하는게 그렇게 겁이 나십니까??
헬로비전 걱정마세요!!!
고객몰래 비대칭인터넷 사용하게 해준
헬로비전 약정 끝나는 그날까지
사용자 후기 남겨드리겠습니다
LG헬로비전 본사에서도
결국 고객탓을 하며
돈 더 내면 대칭 인터넷 줄게
"인간적인 사과" 말 한마디 없는
LG헬로비전 기억하겠습니다
사과 인정하고 고객보상 해준
CJ헬로비전이 그립습니다
LG LG LG
http://news.kbs.co.kr/news/view.do?ncd=4505842&ref=A
[단독] LG유플러스, 판매점 매수해 SKT·KT 흠집내기?
[앵커] 이동통신사들의 휴대전화 고객 유치 경쟁이 워낙 뜨겁다 보니 늘 '불법 보조금'이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런 걸 감시하려고 만든 게 한국 정보통신 진흥협회의 약칭인 바로 이 '카이트'�
news.kbs.co.kr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56&aid=0010875595
억대 빚에 내몰린 LG U+ 점주들…“실적 모자라면 건당 20만 원 차감”
2012년부터 5년 동안 LG유플러스 대리점을 운영했던 A 씨는 현재 신용불량자입니다. 대리점을 하면서 생긴 빚 2억 원을 갚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영업할수록 빚만 쌓였고, 본인 대출도 모자라 아내
news.nav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