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철현 강월드 기묘한 모험 그리고 게임




CGV에서 범죄자 도둑놈 

취급당한 CGV VVIP 회원의 속앍이 


필자의 취미생활중 하나가

극장에서 영화를 감상하는것입니다








필자가 CGV에서 영화를 본 횟수를 잠시 보자면

- 2014 CGV 53건 

- 2015 CGV 117건 

- 2016 CGV 60건(8월까지) 입니다.. 


그래서 2015년 CGV VIP가 되었고 

올해 2016년 CGV VVIP회원이 된거죠

개인적으로 CGV VVIP 남다른 자부심도 있습니다



또한 CJ케이블, CJ인터넷, CJ전화 CJ헬로모바일, 
CJ 티빙까지 5년 넘게 현재까지도 이용하고 있으며 

CJ포인트 사용하는 재미로 롯데시네마,메가박스등

타사 극장보다는 CGV를 이용하는 주고객인 셈이죠..


그런데말입니다!!

금일 ㄱㅎCGV에서 범죄자 도둑놈 취급당했습니다

설령 상대편은 그런 의도가 없다고 하여도 

필자가 느낀 감정은 말그대로 범죄자, 도둑놈 된 기분입니다 



2016년도 8월 9일 화요일 오후4시쯤에 여유가 있어 

ㄱㅎCGV 극장에 영화를 한편 보러 갔습니다

참고로 올해만 ㄱㅎCGV에서 영화 본 횟수는 대략 40편 넘을겁니다



"마이펫의 이중생활" 예매하고 매점에서 칸타타 한잔 구매하고

쓰레기통에 갔는데.. 쓰레기통안에 매점영수증이 있더군요

그래서 매점영수증을 꺼냈는데....


어디선가 남자직원(알바생?) 갑자기 옆에 다가 오더니 다짜고짜

- 이 영수증 당신꺼냐? 쓰레기통에서 왜 꺼냈냐?

- 이건 부정행위다(?) 

- 버린 영수증을 주인에게 찾아주겠다(?)


그리고 결정적인 한마디 

본인은 ㄱㅎCGV 주고객이고 CGV VVIP회원이다 말했더니

- 그럼 쓰레기통 영수증 뒤져서 CGV VVIP가 되었냐?

(이 부분은 CGV 점장에게 확인받고 그 남자직원에게 인정받은 내용)



처음에는 뒤에서 몰래 필자를 훔쳐보다가 범죄자 도둑놈 취급 하더니

이번에는 올해만 60편 영화를 본 CGV VVIP 필자에게


그것도 다른사람들과 김해 CGV 직원들이 보는 앞에서...

"쓰레기통 뒤져서 VVIP 되었다"며 인격모독에 가까운 

심한 모욕감과 모멸을 대놓고 하더군요..


그리고 필자 몰래 숨어서 적발한 그 남자직원은 사과 한마디 없이

"고객님이 너무 감정적으로 대하셔서..." 하고 그냥 가더군요..

그리고 마지막까지 당당하게 "이름 찍어 가세요" 합니다..




그 외 나머지는 ㄱㅎCGV 여점장님하고 대화를 했는데

- 고객님이 너무 흥분하셨다 

- 그 남자직원 교육시키겠다... 

- 여기 남자 직원 보내주세요(?)

- 보실 영화시간 지났으니 환불 해주겠다

- 그리고 본사에 연락했어 알리겠다(?)

지극히 형식적인 말과 사무적인 사과로만 끝내고자 하더군요...



오늘 모욕적인 일을 당한 필자 CGV VVIP 고객으로서 

감정의 소모와 시간적 피해는 어디서 해결합니까?

교육시키겠다고 하는데.. 그건 내가 직접 보지 않는 이상은 알 수 없고요


"환불해서 돈 돌려주고 사과하면 그만이지 뭐가 문제냐?" 라는 식으로 

안일하게 해결할려는 ㄱㅎCGV 점장에게 묻고 싶습니다 

- 필자가 영화관까지 온 시간과 차비는 어떻게 할겁니까?

- 환불받고 그냥 조용히 다시 돌아가라는 말입니까?

- 오늘 필자가 느낀 감정과 기분은 어떻게 해결해야합니까?



이번에는 CGV에게 묻고 싶습니다..

다른 사람의 매점영수증을 필자가 훔친것도 아니고 빼앗은것도 아니고 

누군가가 자신의 의지로 직접 쓰레기통에 버린 매점영수증을 본것이 

그렇게나 적발할만큼 잘못된 행위이고 범법 행위이며 범죄자가 되어야 합니까? 


설령 이게 불법적인 행위라면 CGV에서 공지를 하고 

CGV극장마다 관객들에게 주의사항을 알려야 하는게 맞을겁니다


또한 잘못이나 문제가 발생하면 쓰레기통에 매점영수증 버린 당사자와 

필자하고 알아서 해결할 개인적인 문제지

왜 CGV직원이 직접 나서서 부정행위다! 본사에 연락하겠다!

협박 비슷하게 고객에게 오픈된 장소에서 꾸지람과 호통을 칩니까? 


2016년도 올해만 CGV에서 60편의 영화를 본 고객에게..

일반회원도 아닌 CGV VVIP회원에게 이것이 

당신들이 말하는 CGV VVIP 대하는 태도입니까?


솔직히 말할까요? 

CGV 매점영수증 포인트 1일 5회 등록을 1일 3회로
슬그머니 축소했으면 그럼 
그렇게 시행 할것이지 

고객 뒤에서 몰래 숨어있다 남이 쓰레기통에 버린 영수증 봤다고 적발합니다

이것이 바로 CGV의 고객에 대한 감시 행위군요 아! 이제 알았습니다


고객들 모르게 포인트가 사라진다! 포인트 사용처 축소한다! 포인트 혜택 줄인다!

대한 부정적인 언론이 심심찮게 들리는 가운데 

그렇게나 CJ에서는 괘심한 행동이고 불법인줄 오늘 알았습니다


- CJ케이블, CJ인터넷, CJ전화 CJ헬로모바일, CJ 티빙 장기이용자

- 2015년도 CGV VIP회원 

- 2016년도 CGV VVIP회원 

- 2016년도 8월까지 CGV 60편 관람

이러한 필자에게 잘못이 있다고 하면 잘못이 있겠지만


오늘 ㄱㅎCGV에서 

당한 모욕감과 모멸은 절대 잊지 않기 위해 남겨봅니다


이미 CGV 고객센타에 글과 전화로서 

본 사정을 상담했으니 녹음되어 있을테고

필자의 연락처를 알려주었으니 뭔가 답변이 오겠죠...


오늘일에 관해 CGV에서 답변이 오면 

그 후기를 상세히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그 후 필자에게 CGV본사에서 메세지가 왔고

직접 통화후 모든 문제는 해결하였습니다..

TAG
  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 진짜 정떨어지네요 ㅠㅠㅠ 저도 씨지비 븨앞이고 오늘도 씨지비로 영화보러가는데;;; 븨앞 혜택도 사실 별거 없는거 같고 서비스도 저따위면 진짜 화날거같아요

    2016.08.15 12:25 신고
  2. 궁금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2016.11.17 13:32
  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리나라 기업들은 다 저런식이죠.

    부당한 서비스를 받아서 클레임 재기해봐야 씨알도 안먹히고

    지푸라기라도 잡는심정으로 여기저기 찔러보면 어쩌다 본사에서 사과 받고 기분 더럽지만 봐주는셈 치고 끝내죠.

    저도 최근에 S그룹에 당했는데 본사 감사팀에까지 사연을 보내봤는데 끝까지 쌩까더군요..

    내림갈굼 내려왔는지 담당 말단 직원이 죄송하다고 본인돈으로 상품권 사서 보내주면서 봐달라고 하네요.

    회사측에선 어떤사과도 못받고 끝냈습니다.

    2016.12.31 06:33 신고
  4. 그 직원 짤려야겟네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대박

    2017.01.08 14:24 신고
  5. 영화가좋다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정말 기분 나쁘셨겠네요 ;;
    저도 올해 3년차 vvip로 곧 svip을 바라보는 시점에서 크게 공감했습니다 ㅠ

    2017.01.11 00:29 신고

1 ··· 14 15 16 17 18 19 20 21 22 ··· 211 
Statistics Graph

링크

전체글 보기 (5128)
오늘무료게임 (2431)
모바일게임뷰 (1093)
스팀게임리뷰 (37)
서포터즈활동 (647)
나의화양연화 (905)
영화자막제작 (1)


"   
"         ▲한번에 올라가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