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포터즈활동/엔비디아활동

국내최초 엔비디아쉴드 테그라노트7 최신 OTA 업데이트 동시 완료 (nVIDIA SHIELD upgrade 82 & Tegra NOTE 7 OTA 2.5)

by 강월드검색 2014. 8. 6.
살아가면서 가질만 한 가치가 있는 
것들은 노력 없이는 얻을 수 없다
오늘의 명언

난 실수를 많이 했는데 
앞으로도 많이 할 것이다

그건 예상했던 일이다 단지 
그 실수들을 만회할 수 있으면 된다

오늘의 명언

이성이 인간을 만들어 낸다고 하면

감정은 인간을 이끌어간다
오늘의 명언 루소
태풍이 끝나 좋지만 또다른 태풍이 오고있다니 준비를 하셔야 할것 같습니다
그건그렇고 태풍이 끝나니 한여름이 되어 매우 덥네요 냉방병 조심하세요 


엔비디아쉴드 테그라노트7 최신 OTA 업데이트 완료했습니다
(nVIDIA SHIELD upgrade 82 & Tegra NOTE 7 OTA 2.5)



어제 저녁쯤이네요 놀랍게도 엔비디아 쉴드 그리고 테그라노트7
최신 OTA 업그레이드 알림이 왔습니다



조금의 망설임 없이 엔비디아 쉴드 그리고 테그라노트7
OTA 업그레이드 시작을 합니다



엔비디아 쉴드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82 입니다
업글 내역은 대부분 PC 스트리밍 입니다



그동안 업데이트 중요내용이 스트리밍 안정화 였는데
엔비디아에서 이만큼이나 게임 스트리밍에 큰 관심이 있다는 반영이겠죠 



테그라노트7 OTA 2.5 업데이트 시작합니다



어썸카메라 및 다이렉트 스타일러스 펜 기능 향상 업글 같습니다

어쨌든 필자의 경험상 엔비디아에서 자사의 제품을 

꾸준히 업그레이드 해주니 좋네요


엔비디아 쉴드 PC 스트리밍 기능이 더욱 안정화 되면서
여러가지 업그레이드 된 것 같습니다



엔비디아 쉴드와 필자의 PC 스트리밍 시도하고 있습니다
물론 업그레이드 후 스트리밍 잘 됩니다



업그레이드 후 콘솔모드 스트리밍 모드등
인터페이스가 보기 좋게 변경되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가상 키보드등 새로운 기능이 추가되었고요

쉴드 태블릿 게임패드 지원도 보이네요






필자는 국내최초로 엔비디아 쉴드와 테그라노트7를 동시에
최신 OTA 업그레이드 완료했고 이렇게 인증샷과 영상을 남겨봅니다


 

곧 상위기종인 테그라K-1 쉴드 태블릿가 정식 출시된다니 기대해봅니다

개인적으로 쉴드 태블릿 전용게임패드가 매우 끌리네요~

엔비디아쉴드와 테그라노트7 호환될거라 예상해봅니다



비록 날씨는 덥지만 재미나는 영화가 개봉해서 그나마 살맛 나네요

더월드 반드시 돌아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