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가자격증취득/자소서면접후기경험모음

이벤트회사/커플매니저/이벤트기획 직무별 자기소개서 샘플

by 강월드검색 2023. 3. 5.

 

직무별 자기소개서

이벤트회사/커플매니저/이벤트기획

 

내용일부삭제 된 샘플버전

 

1) 성장과정

저는 자상하시고 가정적인 아버님과 활발하시고 매사에 적극적이신 어머님 사이에 ○남 ○녀 중 막내로 태어났습니다. 어렸을 때는 부모님께서 ○○에서 레코드점을 운영 하셔서 항상 음악을 들으며 유년기를 보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감성이 풍부하다는 소릴 많이 듣고 있습니다. 지금도 음악 듣는걸 매우 좋아하며, 노래 부르는 것도 좋아하고, 음악에 관련된 모든 것을 좋아합니다.

 

학교에서도 저는 유명인사였습니다. 온갖 운동을 다 잘 했고, 오락부장을 도맡아 할 정도로 활발했기 때문입니다. 그러면서도 성적도 그리 나쁘지 않았으니 다들 놀라워하곤 했습니다.

 

전공을 살려 대학에 진학해서도 아르바이트를 게을리 하지 않았고, 제 과거를 돌아보면 지금껏 단 한순간도 나태하게 생활해 본 적이 없다고 자신할 수 있습니다.

 

2) 경력사항

제가 성격이 어떤 일이 주어지면 그 안에서 최선을 다하자, 라는 게 제 신조라서 학생들을 가르칠 때도 다른 선생님들과는 다르게 관리를 했습니다. 예를 들면 학생 개개인의 신상 기록부를 만들어서 성적은 물론이고 가정환경과 취미와 생일을 기록해 두었다가 기념일에는 학생들이 좋아하는 연예인 사진이라든지, 작은 선물을 챙겨 주었습니다.

 

제가 노력한 만큼 인정받고 보수도 늘어나고 해서 평생 직업으로 삼고 다니고 있던 중 부모님께서 갑자기 가게를 차리시게 되어 오빠하고 저하고 장사를 같이 하게 됐습니다.

 

그러다 구직사이트에서 제 이력서를 보고 연락이 와서 찾아 간 곳이 ○○○ 코리아였고 거기서는 고객지원팀에서 고객 상담과 전산업무를 같이 수행했습니다.

 

3) 업무능력 또는 실적

대학 때부터 나레이터를 해 온 경험으로 친절과 매너는 항상 몸에 배어 있고, 성격이 활달하고 긍정적인 사고 덕분에 사람 상대하는 일은 자신 있습니다. 의지력도 강하기 때문에 어떤 일을 하던지 다 잘 할 자신이 있습니다.

 

4) 특이활동

춤은 어렸을 때부터 잘 춘다는 소리를 많이 들었는데 아마도 음악을 늘 함께 해 남들보다 리듬감을 잘 익혀서 그런 것 같습니다. 운동도 좋아해서 직장 근처에 스포츠센터를 다니면서 스트레스도 풀고 건강 관리도 해 왔습니다. 항상 적극적으로 살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5) 지원동기 및 앞으로의 포부

대학 때부터 나레이터 모델 활동을 해 와서 이벤트 쪽에 관심이 많았으며, 어렸을 때부터 친구나 동생들의 카운셀러 역할을 도맡아 하다시피 하고, 어느 자리에 가든 분위기 메이커 소리는 늘 들었으며,

 

저 역시 결혼 정보 회사에 회원으로 가입해서 이벤트도 나가 봤지만 제짝을 만나는 일보다 행사를 봐오면서 오히려 결혼 정보 회사에 더 관심을 가지는 제 자신을 발견했습니다. 커플 매니저란 직업이 제 성격이나 적성에 잘 맞는 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또한 활동적인 것을 좋아해서 이벤트 쪽 일 또한 도전 해보고 싶습니다.

 

여태껏 살아오면서 정말 해보고 싶은 일은 해보지 못했습니다. 이제 시작해도 늦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어느 자리에 가더라도 항상 신입사원의 마음으로 열심히 배우고 그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며, 욕심이라면 최고가 되고 싶은 게 제 꿈입니다

 

 

https://blog.naver.com/gch007/221811429589

 

국가자격증 사회복지사 평생교육사 보육교사 과목 레포트 과제물 실습 자소서 700개 이상 자료집

#사회복지사 #평생교육사 #국가자격증 #보육교사 #자소서 #레포트 #과제물 #평생교육사레포트 #사회복지사...

blog.nav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