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가자격증취득/자소서면접후기경험모음

건축설계 신입 자기소개서 샘플

by 강월드검색 2021. 5. 25.

자기소개서 (건축설계/신입) 샘플

https://youtu.be/ghVxyJeRZwA

1) 성격 
인사드립니다. 귀사에 입사를 희망하는 ○○○입니다.
자기소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집안의 막내로 태어나 귀여움을 독차지하고 자라서인지 저는 밝고 명랑한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반면에 조금은 자기중심적일 때가 있고 고집이 셉니다. 그래서 항상 저는 남들과 같이 어떤 일을 할 때에는 제 생각만을 고집하는 태도를 취하지 않도록 의식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중략)

저도 그런 점을 느끼고 다른 사람들과 어울려 함께 도와가며 사는 태도를 갖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2) 학창생활 
저는 대인관계를 그 무엇보다도 중요시하고 있습니다.
중·고등학교를 다니면서 친구들을 만나고 사귀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했고, 그래서 많은 시간을 친구들과 보내는 데 투자하였습니다. 평생을 같이 할 벗들을 만난 것도 그때입니다. 

(중략) 입학하게 된 저는 학업을 계속할수록 건축이 라는 학문에 더욱더 큰 매력이 느껴졌고 그래서 보다 폭넓고 심도 있게 공부를 하기 위해 노력을 하였습니다. 그 덕에 성적도 좋은 편이고 전공지식도 남 못지 않게 습득하고 있다고 자부합니다. 그리고 봉사 동아리인 (중략) 또한 여러 사람들을 만나면서 자연스레 터득 할 수 있었던 대인관계 요령 등은 학업에만 열중했더라면 얻을 수 없었던 소중한 체험이며 앞으로의 사회생활에 도움이 될 좋은 밑거름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3) 장점 및 특기사항 
군에서 제대한 후에 복학하기 전 1년 간에 걸쳐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자격증 시험 준비를 하였습니다. (중략) 2학년 여름방학 때에는 20일간 유럽으로 배낭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유럽 각 국을 돌아보면서 많은 것을 보고 느꼈는데 그 중에서도 저는 주로 유럽의 건축양식에 중점을 두고 고대 건축에서 현대의 최첨단 건축물에 이르기까지 열심히 찾아다니면서 보고 기록하면서 20일간의 여행을 아주 유익하게 보냈습니다. (중략) 또한 재학중 계속해서 학원에 다니며 배우고 있는 영어회화가 배낭 여행 중에 많은 도움이 되었고 비록 짧은 기간이었지만 어느 정도 영어회화에 대한 두려움을 없애는 기회가 되었다는 점도 저에게 큰 소득이었습니다. 

4) 지원동기와 앞으로의 포부 
제가 파악한 바로는, 귀사는 건축 설계ㆍ감리 분야에서 무척 탄탄한 위치를 다져가고 있는 기업으로 알고 있습니다. 매년 매출액도 꾸준히 늘고 있으며 인지도도 점점 높아지고 있어 이제는 완전히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고 알고 있습니다. (중략) 물론 앞으로 여러 가지 일을 만나게 될 것이며 망설이거나 당황하는 일도 많겠지만 그것을 극복하려는 노력을 기울인다면 무슨 일이건 못 할 리가 없으리라 생각합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저는 성실하고 창의력 있는 자세로 회사의 발전을 위해서 열심히 일하고자 하는 열의와 일할 수 있는 능력은 모두 갖추었다고 생각합니다. (중략)

 

사회복지사 평생교육사 보육교사
자격증 필수 선택 과목 과제물 레포트

750개 이상 참고자료

(기업별/직종별) 자기소개서 80샘플

https://blog.naver.com/gch007/221811429589

 

국가자격증 사회복지사 평생교육사 보육교사 필수 선택 과목 레포트 과제물 참고 700개 이상 자

#사회복지사 #평생교육사 #국가자격증 #레포트 #과제물 #평생교육사레포트 #사회복지사과제물 사회복지사 ...

blog.nav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