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인터넷 #헬로비전인터넷 #고객센터 #비대칭인터넷
#장기고객 #헬로비전장기고객 #금정방송 #헬로비전인기상품
헬로비전 장기고객 부산 금정방송 고객센터
비대칭인터넷 사용 10년 넘어서야 알려주는 진실 영상
왜 후달립니까?
고객이 말을 안해서 비대칭인터넷 안알려줌..
그것도 10년 넘게 장기고객 재약정 해왔는데..
비동기 인터넷 사용중인걸 알면
혹시라도 재약정시
타통신사 이동하는게 그렇게 겁이 나십니까??
헬로비전 걱정마세요!!!
고객몰래 비대칭인터넷 사용하게 해준
헬로비전 약정 끝나는 그날까지
사용자 후기 남겨드리겠습니다
LG헬로비전 본사에서도
결국 고객탓을 하며
돈 더 내면 대칭 인터넷 줄게
"인간적인 사과" 말 한마디 없는
LG헬로비전 기억하겠습니다
사과 인정하고 고객보상 해준
CJ헬로비전이 그립습니다
LG LG LG
http://news.kbs.co.kr/news/view.do?ncd=4505842&ref=A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56&aid=001087559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