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인터넷 #헬로비전인터넷 #고객센터 #비대칭인터넷
#장기고객 #헬로비전장기고객 #금정방송 #헬로비전인기상품

 

헬로비전 장기고객 부산 금정방송 고객센터
비대칭인터넷 사용 10년 넘어서야 알려주는 진실 영상

왜 후달립니까?

  
고객이 말을 안해서 비대칭인터넷 안알려줌..

그것도 10년 넘게 장기고객 재약정 해왔는데..

 

youtu.be/G-HGKgEDGt8

 

비동기 인터넷 사용중인걸 알면

혹시라도 재약정시

타통신사 이동하는게 그렇게 겁이 나십니까??

 

헬로비전 걱정마세요!!! 

고객몰래 비대칭인터넷 사용하게 해준

헬로비전 약정 끝나는 그날까지

사용자 후기 남겨드리겠습니다  

 

LG헬로비전 본사에서도

결국 고객탓을 하며
돈 더 내면 대칭 인터넷 줄게

"인간적인 사과" 말 한마디 없는

LG헬로비전 기억하겠습니다

 

사과 인정하고 고객보상 해준

CJ헬로비전이 그립습니다

 

 

LG LG LG 

http://news.kbs.co.kr/news/view.do?ncd=4505842&ref=A

 

[단독] LG유플러스, 판매점 매수해 SKT·KT 흠집내기?

[앵커] 이동통신사들의 휴대전화 고객 유치 경쟁이 워낙 뜨겁다 보니 늘 '불법 보조금'이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런 걸 감시하려고 만든 게 한국 정보통신 진흥협회의 약칭인 바로 이 '카이트'�

news.kbs.co.kr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56&aid=0010875595

 

억대 빚에 내몰린 LG U+ 점주들…“실적 모자라면 건당 20만 원 차감”

2012년부터 5년 동안 LG유플러스 대리점을 운영했던 A 씨는 현재 신용불량자입니다. 대리점을 하면서 생긴 빚 2억 원을 갚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영업할수록 빚만 쌓였고, 본인 대출도 모자라 아내

news.naver.com

 

Posted by 강월드 나만의시간이다 강철현 블로그기자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