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비전 #인터넷변경 #3년약정 #케이블변경 #타사변경 #장기고객불만

#KT #LGU #SKT




장기고객 CJ헬로비전 

케이블 인터넷 해지 또는 타사 변경 대한 심각한 고민....




필자의 기억으로는 CJ 헬로비전 TV케이블 및 인터넷을

거의 10년 넘게 사용한 장기고객으로 알고 있다


실제로 몇십년전부터 2번 이상의 재약정을 했다... 


그럼에도불구하고

특별한 혜택을 받았다고 생각한적도 없고 

실제로 재약정했다고 사은품을 받은적도 없다


딱히 장기고객이라고 해서 뭔가 플러스가 없다는 의미이다



작년부터 올해 CJ헬로비전 케이블 및 인터넷 요금이 4만5천이 넘어 

사용에 비해 너무 비싼것 같아~~


오늘 인터넷으로 헬로비전 홈피에서 자세히 알아보고자 했더니

장기미접속자라서 필자도 모르게 강제탈퇴가 되어 있었다!!

(첫가입시 작성한 메일에 강제탈퇴 내용이 왔지만 오늘 그 메일을 확인한것이 함정)


순간 당황했지만... 

대기업을 상대로 개인이 감히 어쩌겠는가... 다시 재가입했다



재가입후 필자의 현재 가입중인 상품을 봤다...


순간 내가 언제 이런 상품을 가입했는지? 긴가민가하다 

의심이 날만큼 평소 거의 쓰지 않는 상품이 보인다


아니.. 요즘 누가 일반가정집에 인터넷 전화를 쓰나?? 

개인용 스마트폰이 있는데


그리고 거실에 있는 케이블TV는 

하루에 1시간 볼까? 말까? 하는데~~

놀랍게도 프리미엄이란다...!!!

(필자는 티빙 U플러스 넷플릭스등 유료회원으로 스마트폰 태블릿 통해 주로 시청한다)


인터넷은 특별히 불만이 없으니 넘어가자

단지 가끔 와이파이가 끊긴다는지 야간에 접속이 불안해서 그렇지만...



놀랍게도 필자는 이미 3년 약정이 끝난 상태이다


이 모든 상품을 1년 넘게 오늘날까지 

무약정으로 사용하고 있는 상태인거다

그래서 사용에 비해서 요금이 비싸게 느껴진것 같다


이게 다 필자의 게으름과 무지인것 같다!!


그래서 당장 고객해지 게시판에 글을 남겼다

10년 장기고객으로서 아무런 혜택이 없다고...

약정이 끝났지만 특별한 언급이 없다고...

나에게 필요없는 상품이 있다고...



요즘 젊은 고객은 바보가 아니다


조금만 관심을 가지고 인터넷으로 알아보면 

아래와 같이 케이블&인터넷 가입 및 약정시 

사은품과 가격이 정확하고 보기좋게 공개되어 나온다





필자의 결론은 2개다

현 CJ헬로비전 모든 상품 해지 후 타사 이동 (약정없다)

현 CJ헬로비전 모든 상품 해지 후 상품 변경 (약정없다)


어차피 3년약정은 기본이다

이번에는 깊게 생각해서

필자에게 맞는 상품을 찾아서 가입을 해야겠다


오늘은 일요일 내일 오전쯤에 

CJ헬로비전 고객센터에 전화가 분명 올것이다

상담후 결정하도록 해야겠다

필자의 이웃집 친구~ 아는 사람들이 이구동성으로 말한다

요즘 시대에 케이블 & 인터넷 재약정하는건 호구라구!!!


그만큼 신규고객을 신으로 모시지 

장기고객을 물로 본다는 뜻이기도 하다


필자도 나의 이익을 최대한 받기를 원하는 인간이다

이왕이면 매월 값싼 요금 납부에 

가입시 사은품을 많이 주는곳으로 선택할것이다


이것이 보통사람들의 선택과 결정이 아니겠는가!! 



Posted by 더월드 강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