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특기월드/스마트폰게임

[온라인/스포츠] 홈런배틀2 (Homerun Battle 2) 컴투스 실시간 온라인 대전 홈런더비

by 강월드검색 2018. 6. 19.

#구글플레이 #모바일게임 #게임리뷰 #안드로이드

#온라인 #스포츠 #무료게임 #고독한강월드


홈런배틀2 (Homerun Battle 2)



구글플레이 링크

무료 (광고 인앱포함)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com2us.homerunbattle2.normal.freefull.google.global.android.common



게임 평점  

4.8



게임 장르 & 리뷰

컴투스의 실시간 온라인 대전 홈런더비 스포츠 게임입니다


필자의 기억속에 아이폰 3GS 고대시절부터 

존재한 모바일 게임인으로 기억하는데...

우연히 구글플레이에 있어 다운 받아 플레이 하니 

옛생각도 나고 정말 재미있더군요


일단 게임자체는 심플하면서도 재미나고 

실시간 온라인대전 매칭도 잘 잡히네요


상대방과 혹은 상대방들과(?) 

홈런대결을 해서 이기면 됩니다 


골든볼이 삭감되는 무료버전을 유료버전으로 변경하기를 원하면

프리 광고 어플 설치하면서 별 모아 유료버전으로 변경하세요 



유저 리뷰

최고 홈배1때도 재미있게했는데
2
에서는 조금더 생동감있고 장비보단 정말 실력이네요. 

현재 장비 하나도 안끼고 열심히하는중입니다! 강추강추★★★★★


타격감 중독성 최고. 

은근히 승부욕 자극하네요.ㅋㅋㅋ 타격감!


짱이용 은근히 중독이 되는것같음ㅋ^^


잼나네요ㅋㅋ 남친이 해서 따라서 해보려고 다운받았는데

사실 뭐가 뭔지는 모르지만 잼나요ㅋㅋ

맨날지고ㅜㅜ골든볼이 자꾸없어지니깐 속상하긴 하지만 

그래손에떨수없다는..ㅋㅋ

야구용어도 잘모르겠고 미션방에 미션도모르고 

그냥때린다는...ㅋㅋ암잼나요잼나



게임 특징

전세계인들과 홈런배틀 


성별, 체형, 피부색, 모든걸 마음대로 커스텀 

 다양한 스타일의 의상과 배트로 개성과 추가 능력치까지


다양한 컨셉의 구장들 

꿈속과 같은 환상적인 구장을 배경으로 신나게 홈런


6가지 게임 모드 

듀얼 : 전작의 깔끔하고 멋진 타자들의 한판 승부를 그대로! 

 서바이벌 : 서로 살아남기 위한 치열한 아이템전! 

미션  : 최대 4명 동시 접속! 미션을 클리어하라! 

버닝 : 쉴 새 없이 날아오는 공을 쳐 날려라, 활활 타오를지니! 

아케이드 : 끝없는 도전과 기록 갱신! 

트레이닝 : 승리를 위한 고독한 훈련의 시간 


게임 중 채팅 및 손쉬운 라이벌 추가 


한층 빠른 속도와 강력한 타격감 


한국어, English, 日本語, 中文 지원


게임 영상



2018년 6월 19일 구글플레이 안드로이드 게임 리뷰로 

어제 오늘 내일 고독한 강월드 반드시 돌아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