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특기월드/피규어장난감

2016년 4월 맥도날드 해피밀 몬치치 8종 세트 (McDonald's Happy Meal Toy Corea)

by 강월드검색 2016. 4. 12.

2016년 4월 맥도날드 해피밀 토이

몬치치 8종 세트 

(McDonald's Happy Meal Toy Corea)

 

큰 나무는 바람을 많이 받는다
오늘의 명언 카네기

 

혼자여도 혼자가 아닌 듯 살아야 한다

오늘의 명언 칸트

 

2016년 4월 맥도날드 해피밀 토이

몬치치 8종 세트 리뷰

 

2016년 4월 1일 출시된 맥도날드 해피밀 토이는

몬치치 4종 그리고 베비치치 4종 총 8세트 입니다


지금 맥도날드 가셔서 해피밀 세트 구매 하시면
몬치치 피규어도 받고 햄버거도 먹을 수 있겠네요
 


 

4월 맥도날드 몬치치 피규어 8종 세트중에

가면을 벗고 쓸 수 있는 몬치치 4종이 있습니다 

숨겨진 영웅, 비밀요원, 나비소녀, 슈퍼모델 각각 이름도 있네요

 

 

4월 맥도날드 몬치치 피규어 8종 세트중에

모자를 쓰고 벗을 수 있는 베비치치 4종이 있습니다 

 

특히 가면 몬치치보다는 베비치치들이 좀 더 구하기 힘들더군요

빨간모자, 컵케이크, 귀염둥이, 마술사 입니다 

 

4월 맥도날드 해피밀 토이는 한번에 8종이 나와서

무려 맥도날드 3군데 지점을 3일동안 방문하여 금일 모았습니다

 

햄버거도 먹고 콜라도 마시고 장난감도 얻고 이것도 푸드토이의 매력이 아닐까 싶네요

 

 

인생을 살다보면 결국 내 뜻대로 되지 않는것이 인생이라지만

할수만 있다면 내가 바라는대로 살기를 원하는게 바로 "인간"이 아닌가 싶습니다


누군가 말했죠 "이 또한 지나가리라" 물론 지나는 가겠지만

고난과 힘겨움 그리고 고민을 이겨낼 수 있는 힘이 있기를 바래봅니다.. 

 

새로운 롯데리아 & 맥도날드 장난감 구매하고 더월드 받드시 돌아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