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포터즈활동/국내행사정보소식

Windows 앱 설치 CGV 영화상품권 금일 받았습니다 CGV VIP 선정!!

by 강월드검색 2015. 1. 19.

순간을 소중히 여기다 보면
긴 세월은 저절로 흘러간다

오늘의 명언
 

인생에서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한
첫 번째 단계는
내가 무엇을 원하는지

결정하는 것이다

오늘의 명언

하지만 생각대로 되지 않는다는건
정말 멋지네요 생각지도 못했던 일이 일어나는 걸요

오늘의 명언

따끈따끈한 신규 앱 선물 세트 설치 & 댓글과 평점 남기고
영화상품권 받자
Windows 앱 설치 이벤트 당첨

예전에 MS 앱 설치 이벤트 당첨되었다고 기쁘게 포스팅 했는데요

 


금일 필자의 스마트폰 문자로
윈도우 앱 이벤트 CGV 영화상품권 2장 도착했습니다

 


진심으로 이벤트 감사드립니다
CGV 극장에서 재미나는 영화 잘 보겠습니다!


 

2014년 작년에는 윈도우코리아(Windowskorea) 와
행복한 인연을 가졌는데요

 


을미년 올해에도 MS 윈도우코리아에서 기회가 온다면

꼭 함께하고픈 욕심과 욕망이 생기네요


그리고말입니다 이왕말나온김에....

2015 필자는 CGV VIP 등급을 받았습니다!!

작년에 이런저런 이유로 CGV 영화 보러 자주 갔다고는 생각했는데요

결과적으로 이렇게 CGV VIP등급이 되었습니다

 


CGV VIP가 되면 위와 같은 혜택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영화 할인쿠폰 그리고 VIP전용에서 기다림 없이
바로 영화표를 구매 할 수 있다는게 매우 좋습니다

2년 연속 내년에도 CGV VIP가 되어보자!!

2015년도 올해의 목표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비록 삶은 재미없고 빡빡한 현실이지만 나만의 작은행복 기쁨을 찾고 
그리고 다양한 취미생활을 통해 하루 하루를 즐기도록 하겠습니다

 

또 다른 이벤트를 가지고 더월드 반드시 돌아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