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특기월드/피규어장난감

2014년 12월 롯데리아 장난감 꾸러기 케라톱스 코리요 3종 피규어 롯데리아 어린이세트 장난감 구매 완료

by 강월드검색 2014. 12. 2.

소중한 것을 놓치기 싫다면
먼저 다가가 붙잡아라
오늘의 명언

 

어떤 사람을 선택할지 말지
결정하기 전에 내가 어떤
사람을 만나야 행복해질 수 있는
사람인지 알아야 한다
오늘의 명언

 

반갑습니다!! 요몇일동안 갑자기 날씨가 많이 쌀쌀하지요 

 

정말로 겨울이 온 것 같은 기분이 들 만큼 춥네요

감기 조심하시고요 오늘도 어김없이 필자의 취미생활중 하나인

롯데리아 장난감 수집을 알리고자 합니다

 

 

2014년 12월 롯데리아 장난감 꾸러기 케라톱스 코리요 3종 피규어
12월 롯데리아 어린이세트 장난감 구매 완료 했습니다

 

 

필자는 내심 변신합체로봇을 기대했지만 약간은 아쉽기도 했지만

그래도 아주 이쁜 공룡 3종 피규어가 나왔습니다

그래서 필자는 롯데리아에서 장난감만 아주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12월 롯데리아 장난감 꾸러기 케라톱스 코리요 3종 피규어 입니다

피규어의 퀼리터 완성도 모양 이쁘고 보기 좋습니다

또한 팔과 손도 제한적으로 움직여 지네요

 

 

알콩 코리오 달콩 3종의 피규어 장식용으로 좋을듯 싶네요

그리고 박스에 동봉되어 주는데 박스도 이쁘요!! 

 

 

필자의 사무실 책상에 장식용으로 할 예정입니다

이 정도의 멋진 퀼리티에 비해 가격도 매우 저렴해서 좋습니다

약간의 아쉬움도 있기는 하지만 충분히 만족합니다 

 

 

필자가 직접 촬영한 12월 롯데리아 장난감
꾸러기 케라톱스 코리요 3종 피규어 입니다 한번 보시죠

 

 

또한 페리테일 담요팩 이벤트도 하네요

담요팩 세트를 먹으면 햄버거에 담요까지 매우 끌리네요..

 

오늘 구매 하고 싶었지만 배가 불러서

내일 가야겠습니다 아마도 물건이 남아있겠죠~~

롯데리아 셀카봉을 구하지 못한 아쉬움을 담요로 달래보고 싶네요

 

추운 겨울 따뜻하게 보내시고요

더월드 2015년 1월 롯데리아 장난감으로 반드시 돌아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