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크면서 의심만 커지는지
확신이 커져야 하지 않나요?

오늘의 명언


말하고 싶으면 말해라

말하지 않아도 전해진다고

생각하면 엄청난 착각이다
오늘의 명언

다른 누군가로 되고 싶어하는건
너 스스로를 버리는거야

오늘의 명언

사랑해요! 불만있어?

 

2014년 8월 19일 안드로이드 & 아이폰 캐주얼 무료게임 
닌자 업 (Ninja UP)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닌자업! 앱스토어무료다운로드


닌자업! 구글플레이무료다운로드

 

 

테그라 노트7에서 닌자 업 안드로이드 게임 했습니다

 

 

아이폰 / 안드로이드 캐주얼 점프 무료게임입니다

믿고보는 게임로프트사에서 쥐도새로 모르게 출시한 캐주얼 장르 신작게임으로
누구나 쉽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게 특징이겠죠 

또한 무료임에도 불구하고 게임로프트 답지않게(?)
아이템 인-앱 결제가 없습니다!! 

그렇습니다!!
오직 자신의 실력으로 최고 득점에 도전하며 친구들과 함께 선의의 경쟁을 즐기십시오


 

레트로 닌자가 추락하지 않도록 드래그로 점프대를 만들어
높이~ 높이~ 멀리~ 멀리~ 올라가도록 여러분들이 도우면 됩니

물론 높이~ 멀리~ 올라갈수록 고독점을 기록할겁니다

점프대의 길이에 따라 점프력이 달라지니 
예측 할 수 없는
상황에 따라 
잘 조작하는것이 관건입니다 


수시로 등장하는 악당닌자와 장애물을 혁명하게 피하는 동시에 점프도 해야하니
가볍지만 어느정도 눈과 손이 바쁜 캐주얼 게임

완성도와 재미면에서는 호불호가 있을테지만
어찌보면 게임로프트에서 완전무료로 출시한것이 더욱 놀라운 게임

당신은 이미 닌자 업 (Ninja UP) 무료 다운받고 있다

 

게임 평점
구글 평가 4.1
애플 평점 ★★★★


유저 평가
2014년 8월 17일
재밌네요 그래픽도 귀엽고 굉장히 참신한 아이디어인것 같습니다

2014년 8월 14일
ㅋ 신선하나 잼없음

2014년 8월 18일
어려우긴 하는뎅줄넘기잼

 

2014년 8월 14일
다운 중이지만 게임 로프트사 게임이니까 믿고 다운받아보겠습니다.

2014년 8월 15일
믿고받는 겜롭사


2014년 8월 17일
개꿀잼 머가 재미없다는건지

2014년 8월 16일
굿 생각보다 재밌음

2014년 8월 13일
멀까 재미 있긴하네

 

2014년 8월 16일
목소리가 웃김


2014년 8월 18일
굿


2014년 8월 14일
꿀잼임 한번해보면 끌수없음

2014년 8월 15일
진심 신선한데 재미없다..ㅇㅇ

 

2014년 8월 15일
ㅋ 시간때우기딱이넼

 

게임 영상 

 

 

게임 특징

- 용감하고 귀여운 2D 픽셀 닌자

- 조심스럽고 짧은 점프 하늘로 치솟는 과감한 점프 선택
- 레트로 아케이드 스타일 게임
적과 장애물 조심

- 분주한 도시와 먼 우주 공간
- 친구와 최고 기록에도 도전

 

08월 19일 닌자 업 (Ninja UP) 스마트폰 게임 리뷰 마칩니다
어제 오늘 내일 새로운 게임들을 안내해드립니다 더월드 반드시 돌아옵니다


Posted by 강월드 나만의시간이다 강철현 블로그기자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