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포터즈활동/MS-서포터즈

슈퍼배드 미니언 러쉬 (Despicable Me Minion Rush Windows 8.1) 원도우8 앱 원도우게임 리뷰

by 강월드검색 2014. 3. 30.

평생에 한두 번 나타날까 말까 한
특별한 영혼의 친구가 있다

우리가 누구인지
어떤 사람이 될 수 있는지
깊이 이해하는 친구

몇 마디로 우리 인생을
바꿔놓을 수 있는 친구

스승이라 부를 만한 친구 말이다.

오늘의 명언 스티븐 나흐마노비치

Microsoft UCrew7 Windows 8.1
2014년 2월 14일 ~ 5월 10일까지
Microsoft UCrew 7기로 활동합니다

원도우8 (Windows 8.1) 관련된 어플 팁 정보 사용기를 위주로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에서 원도우8.1 태블릿 PC 삼성 아티브 탭3 협찬 받았습니다

2014년 3월 30일 일요일 원도우8.1 앱 아케이드 게임
슈퍼배드 미니언 러쉬 (Despicable Me Minion Rush) 
무료 게임 리뷰 시작합니다
  


슈퍼배드 미니언 러쉬 (Despicable Me Minion Rush)
원도우스토어 무료 다운로드 링크 주소 (한국계정)

항목 : 게임 / 아케이드
용량 : 141.5MB 
언어 : 한국어외 11개국 지원
평가 : ★★★★☆
지원 : 86 64 ARM

 


원도우8 태블릿 삼성 아티브 탭3에서 게임 했습니다

 

 
윈도우8 게임 런닝&점프 아케이드 무료게임 입니다

우연인지 필연인지 300 제국의 부활 캡틴 원터솔져에 이어 오늘 슈퍼배드까지
3연속으로 영화를 원작으로 하는 게임들을 리뷰하게 되는군요

원소스 멀티유저의 한단면이라 판단되며 모바일게임의 위상이
이만큼이나 높아졌다는걸 의미하는것 같습니다

 

   
아이언맨 배트맨 토르 캡틴아메리카 원터솔져등 최신영화들을 모바일 게임으로
출시하여 큰 호응과 인기을 받고 있는 게임로프트에서 출시한 슈퍼배드를 리뷰합니다

 


3D 에니메이션 영화 슈퍼배드는 개봉당시 깜짝 메가히트로 전세계 흥행에 성공했으며 
슈퍼배드 후속작과 미니언을 주인공으로 한 스핀오프 나올 예정이라고 합니다

슈퍼배드 미니런 러쉬는 다양한 장애물을 피해 다니며 고득점을 목표로
최대한 오래 달려야 하는 게임 스타일은 여러분들이라면 많이 익숙할
템플런류 장르라서 귀여운 미니언만큼이나 친숙할겁니다

 

 
기존의 템블런 장르에서 한단계 업그레이드된 구성으로 모바일 게임의 명가답게 
게임로프트는 우리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군요

고정된 3인칭 시점에서 벗어나 스테이지 따라 변하는 1인칭 종스크롤 횡스크롤
역동적인 카메라 앵글로 더욱 생동감 넘치는 액션과 스피드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또한
거대 미니언으로 변신하거나 보스들과 대결한다든지 3종류 보너스 게임이
포함되어 있어 다양한 재미와 액션을 미니언 러쉬에서 체험 할 수 있습니다

원작 에니메이션에 충실한 3D그래픽과 한글화 자막으로 유저들의 편의를 제공합니다
아이템 구매 인-앱 결제가 있기는 하나 게임 하는데 큰 불편함은 없습니다

 

유일한 슈퍼배드 독점 공식게임으로 영화의 재미와 감동을 원도우8에서 무료로 즐겨보세요

기존의
템블런 장르를 뛰어넘은 방대한 맵과 다양한 장애물 수백 개의 미션에 도전하십시오
달리기 점프 비행 장애물 피하기 바나나 모으기 악당 해치우기등 놀라운 액션을 경험하세요 
독특한 의상 무기 파워업으로 나만의 미니언을 만들어 가는 즐거움도 기억하시고요

당신은 이미 슈퍼배드 미니언 러쉬 게임 무료로
다운 받고있다
  

유저평가

2014년 3월 25일
넘 잼씀 짱이에요.ㅎㅎ앞으로 더 좋은 미니언 러쉬가 되길...ㅎㅎ

2014년 3월 21일
ㅎㅎㅎㅎㅎ 완전재미있어요

2014년 3월 26일

ㅋㅋ강추!! 재미있어여ㅋㅋ굿ㅎ강추!짱!좋아요ㅋ완전!!짱!!

2014년 3월 25일
짱잼 킬링타임용으로짱임 과외가기전에 시간졸라남아서
했는데시간가는줄모르고하다가 지각함ㅋㅋㅋㅋ지각잼


2014년 3월 21일
ㅎㅎㅎㅎ 새로운 맵 좋아요 좋아~~
앞으로도 더 새로운거 많은 업뎃이요~.~ㅋㅋ


2014년 3월 25일
ㅎㅎㅎ 재미짱!!!

2014년 3월 25일

좋아요 좋아~~~!!! 완전조씁니다예!~~뻥아니예요

2014년 3월 22일
엄청재밌어요 와 정말스릴 있고 재밌고 맵도많으니까 더재미있어요ㅋ

2014년 3월 24일

와 엄청 재미있습니다 근데 토큰모으기가 어렵네요

2014년 3월 23일
너~무 좋음 넘재미지고 미니게임도 있어서 재밌음

2014년 3월 26일

굳굳 재밌고 자막도 여러 언어로 되있어서 좋아요

2014년 3월 28일
아주좋아요 뛰고구르는우리의귀여운미니언들 그끝은어디까지?

 

게임영상 

게임 특징 
- 혁신적이지만 원작에 충실한 슈퍼배드의 재미 감동
예측 불가한 귀여운 미니언들의 끝없는 러쉬
- 수백 개의 미션 수행
- 비밀스럽고 깜짝놀랄만한 장애물이 가득 
- 독특한 의상 무기 파워업으로 미니언 업그레이드
- 게임에만 등장하는 새로운 악당들과 화끈한 전투
비밀 지역 특별한 보스전 환상적인 파워업
특별 제작된 애니메이션 해설 최신 3D그래픽
- 역동적인 카메라 앵글
다양한 보너스 게임 : 메가 미니언 유니콘 타기 로켓날기 
- 친구와 함께 즐기는 SNG 강화
- 중독성 강한 무한 재미를 선사할 캐쥬얼 무료 게임


3월 30일 원도우8 앱 슈퍼배드 미니언 러쉬 게임로프트 게임 리뷰 마칩니다
더-월드 반드시 돌아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