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특기월드/리얼월드

초미니 휴대용 아이폰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컨트롤러 Impulse cotrol 출시

by 강월드검색 2014. 2. 10.

2월 2주 출발 잘 보내세요
눈이 오니 감기 조심하시고요
오늘도 늘 행복하시기를 바랍니다

금일 재미나는 악세사리 알려드리죠
초미니 휴대용 아이폰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컨트롤러 입니다
필자는 평소에도 조이스틱에 흥미가
있는데요 이걸 보니 당장 구매를
하고 싶습니다 .. 너무 욕심나네요
자 그럼 이야기를 시작해볼까요 

초미니 휴대용 아이폰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컨트롤러 Impulse cotrol 출시
초미니
휴대용 아이폰 & 안드로이드 겸용
스마트폰 게임 컨트롤러 Impulse cotrol 입니다
스샷만 봐도 욕심이 나죠... 필자 역시 지름신이 옵니다!!!!


 

게임을 안해도 이렇게 열쇠 악세사리등 키홀더 사용해도 이쁜네요
앙징맞고 크기도 적당하고 게임하고 싶을때 바로 게임패드 사용
아주 실용적인 물건입니다


Impulse cotrol 특징
- 평상시 키홀더 용도

- 간편한 휴대성 사이즈
- 사이즈 2.7 x1.3 x 0.6
- 아이폰 & 안드로이드 대응
블루투스로 연동 (최대 약 30미터)
- 1회 충전시 9시간 이용
39.99달러


아쉽게도 국내에는 미발매라 구할려면 외국에서 구매하든가
해외배송사이트를 이용해야 할 것 같습니다

일단은 해외에서는 출시된것 같으니 더 자세한 내용을 보고싶다면
리뷰기는 여기서 참고하세요 구글번역기 활용 될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정말 욕심나는 악세사리입니다
게임도 하고 패션도 꾸미고 희소성도 있을것 같고 여러므로 쓸모있겠습니다
 

기회만 되면 진짜로 구매하고 싶습니다 진짜구요...
누가 파는곳 알면 필자에게 알려주세요~~~

 

이것들은 현재 필자가 소유중인 안드로이드 아이폰 게임패드입니다
플스폰이 어디있는지 안보이네요?
 



정말 탐나는 게임패드 겸 열쇠홀더 Impulse cotrol 였습니다 더월드 반드시 돌아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