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1월 25일 아이폰 안드로이드
모바일 게임 리뷰 시작합니다

Grand Theft Auto 시리즈
- GTA 3 10주년 기념작
- GTA Vice city 바이스 시티
- GTA San Andreas
- GTA 4 PC 벨브 스팀

안드로이드 GTA 시리즈
한글어 자막 완벽지원
마켓-리뷰-평점-평가-영상
순서대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엔비디아 쉴드에서 게임 했습니다


구글플레이 유료 (한글어 자막)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rockstargames.gta.selvas



엔비디아 쉴드 게임패드 완벽 호환 지원
테그라4 그래픽 풀옵션 최적화
한글어 자막
 


GTA 3 10주년 기념작 범죄 액션 오픈월드 안드로이드 게임입니다

솔직히 GTA3가 모바일 버전으로 이식되었다는 소식에 믿기지 못했습니다
그 방대한 오픈월드를 감히 스마트폰에 재현할 수 있을까...

하지만 그게 이루어졌습니다 원작 콘솔 못지 않는 뛰어난 게임성과
퍼포먼스를 거의 재현했으면 더욱이 한글어자막까지 지원하니
수많은 국내 마약쟁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었습니다

모바일 특성상 터치조작은 무리수가 따르지만 게임패드로 하신다면
신세계를 경험할 수 있을거라 확신합니다!!

유료게임이지만 가격이 매우 착해서 오히려 우리가 감사해야 할판입니다
또한 구매후 그 흔한(?) 유료과금결제가 없다는것도 명심하시고요

물론 단점이 없지 않아 있습니다만 GTA3 10주년 기념작 한글판이 있다는것에
우리는 늘 감사하며 오늘도 마음껏 범죄를 일으키십시오~
단!! GTA 오픈월드 안에서만 하세요 현실은 절대 안됩니다 철컹 철컹

그럼 1줄 요약합니다
1. 세상에는 카톡게임만 있는것이 아니라 GTA3 도 있다!!


구글 평점 3.7

유저 리뷰 
박희웅  2013년 9월 28일
역시 GTA 단언컨데 상상 그이상 입니다. 굿굿 베리 굿

정원빈  2013년 10월 11일

KT MB1 노트2에서 렉없이잘돌아갑니다 

정동철  2013년 10월 10일

조아조아 대학때 컴터로 해보고 첨하는데 기분이 새롭군요..ㅋ다 좋고
한번씩메뉴칸이 꺼지는거 비슷하게 흐려져서 터치가 안되네요.
고것빼곤 아직 문제없음.. 여튼 스마트폰 쓰고나서 돈주고 깸사긴 첨이네요 ㅋㅋ


lee so  2013년 11월 21일

믿고 받습니다 주저없이 질럿습니다 ㅋㅋ 근데 맵이 많이 작나요??
댓글보니까 그렇게 써져잇길래요...


김영일  2013년 10월 7일

매수좋다 좋다

허환  2013년 11월 5일

GTA는 무조건 별5개라고 배웠다.

원유민  2013년 10월 1일

GTA좋아요 그냥 좋아요 GTA니까~ 그타


게임특징
- 스마트폰 최초의 GTA 시리즈 출시
-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인터페이스 
무한한 자유도를 기반으로 현실세계와 동등한 방대한 오픈 월드
유저가 원하는 것을  체험해볼 수 있는 극한의 자유도
- 범죄와 자유도가 결합한 갱스터 액션
극한의 자유와 범죄가 공존하는 도시속 진정한 주인공 체험
- 영어음성 한글어 자막 완벽지원

구매 후 내부 결제가 없으므로 추가과금 없음
- 안드로이드 게임패드 지원
- 엔비디아 쉴드 게임패드 호환

게임영상

 


구글플레이 유료 (한글어 자막)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rockstargames.gtavc.selvas&hl=ko



엔비디아 쉴드 게임패드 완벽 호환 지원
테그라4 그래픽 풀옵션 최적화
한글어 자막
 


GTA  바이스 시티 범죄 액션 오픈월드 안드로이드 게임입니다

GTA3 에 이어 두번쩨 GTA 시리즈 모바일 이식작  바이스 시티 입니다
역시 한글자막 지원하고요 가격도 참 착합니다

전편보다 향상된 그래픽과 프레임은 당연하고요
영어음성에 한글어자막을 보시면 정말 감동의 쓰나미가 몰려올겁니다

원작 콘솔버전과 견주어도 부끄럽지 않을 뛰어난 이식률을 선보인
록스타의 기술력에 경외를 표합니다

여전히 터치조작이 불만스럽지만 게임패드로 대처하면 되고요
대용량 게임답게 하드웨어 스펙이 어느정도 받쳐줘야 할겁니다
필자는 엔비디아 쉴드라 전혀 해당사항이 안되지만...하하하..

그럼 1줄 요약합니다
1. 모바일 GTA 바이스 시티에 만족못하면 세상에 그 어떠한 모바일게임도 할게 없을듯
 


구글 평점 3.9

유저 리뷰 
박명훈  2013년 11월 28일
gta3 다음시리즈! gta라면 닥치고다운합니다ㅋㅋ 지금 다운 막다받았는데 매우기대되요ㅎㅎ
이대로가면 gta4,gta5까지 언젠간 나올걸 기대합니다~ 3에선 하지못했던 많은부분들이
할수있게되어서 정말좋습니다 하지만 건물이나 차의 퀄리티가 3보다 떨어지는감은 있네요ㅎㅎ
락스타 항상 응원합니다!

박현수  2013년 12월 13일

재밋엉 종아

park sunja  2013년 12월 5일

ㅇㅋ 다운받고있는데 잼쓸것같음

ho young jung  2013년 12월 4일

열ㅋ 이제 차 타도 랙 안걸리고 좋군요 감사합니다

이광희 2013년 12월 4일

게임다운중.두근두근 Gta2부터팬으로 이대작이 핸드폰으로 나와서 너무 감사합니다.
묻지도않고 게임다운중♥


서연승  2013년 12월 3일

드디어 한국판매 오래된 테구라 2.5도 풀옵에서 프레임 빵빵한 역시 gta

문문철진  2013년 12월 8일

ㅂ! 재밌내!

이승준  2013년 12월 7일

역시 gta 정말 스릴있고 잼나네요


게임특징
-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인터페이스 
- 80년대 플로리다에서 벌어지는 본격 갱스터 라이프
- 화려한 번화가와 오래된 슬럼가를 넘나드는 진정한 방랑자
- 도시를 장악하라! 체험하라! 그리고 즐겨라! 방대한 오픈월드
- 범죄자가 되어 스포츠카 탈취 샷건 난사 불법 거래
- 오픈월드이면서 기본적인 스토리라인 존재
- 범죄 미션을 진행하여 영화 속 악당 된다
- 범죄 수치에 따라 난이도 상승
- 영어음성 한글어 자막 완벽지원
구매 후 내부 결제가 없으므로 추가과금 없음
- 안드로이드 게임패드 지원
- 엔비디아 쉴드 게임패드 호환

게임영상

 


구글플레이 유료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rockstargames.gtasa



테그라4 풀옵션 테그라노트7에서 산안드레스 했습니다

 
GTA San Andreas 범죄 액션 오픈월드 안드로이드 게임입니다
모바일 버전 GTA 시리즈 3번째이자 최종작인 GTA 산안드레스입니다

이제와서 무슨 설명이 필요하겠습니까!! GTA입니다 GTA
전작들과 비교조차 거부하는 향상된 그래픽과 스케일에 감사하며 즐기세요
대신 그에 걸맞는 기기 스펙이 요구될겁니다
물론 필자는 테그라4라서 풀옵션으로 돌려도 쾌적합니다~~ 대신 발열이,, 

그런데 진짜 문제가 있습니다 게임이 문제가 아니라 외적인 문제인데요
산안드레스는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어 러시아어 심지어 일본어를 
지원하는데도 감히 한글어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유저리뷰를 보면 대부분 한글어 플리이즈 입니다!!!
한글어 해주겠죠! 언제가는 해줄겁니다 해줄거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필자가 여태껏 누구나 다 아는 모바일 GTA 시리즈를 리뷰한 이유는 말이죠
1줄 요약합니다
1.구글마켓에 GTA 검색하면 짝통이 너무 많아 손쉽게 진품 찾으라고!! 

 
구글 평점 4.3.


유저 리뷰 
그라비티데이즈  2013년 12월 22일
제발 한글화좀 한글화 저번에 바이스시티때는 잘했잖아요
이번에도 한글화돨것이라 믿습니다 한글화하면 별 5개 드릴겁니다

seo harry  2014년 1월 17일
Luvin it!.. But Great game! Perhaps one of the best games with in Android gaming library!
But don't think it works with Galaxy note3 kitkat 4.4.2

Bong Kang  2013년 12월 21일
노트3 에서도 풀옵 느려요... 최척화 패치좀 앞으로 많이 했으면 합니다
최적화 빼고는 정말 최고네요.

고현민  2013년 12월 30일
아... 처음엔 와!하고 정말좋았는데요..게임하고보니까 걍 지나가던 시민 때리니까 총들고 절 쏘드라고요?원래 조직들만 총들고 쏘는거 아닌가요..제가 평가하기엔 보통이네요.버그수정이 됬으면 하네요.. 제가 오해를 했었을도 있겠지만 전 이렇게 알고 있습니다..이거말고는 다좋음!보통드립니다ㅡ

여지니  2014년 1월 3일
좀 느려지는거만 빼면 만족입니다 한글화 부탁드려요

오성민  2014년 1월 14일
good korean language please

박민기  2013년 12월 21일
업뎃되서 좋긴한데 한국어업뎃좀

Y. Lee  2014년 1월 18일
Language support Please add the Korean language support!

Fred Jung  2013년 12월 20일
업뎃 굿! 업데이트 했으니 별5개 드림


게임특징
- 안드레아스주에 속한 대도시인 로스산토스 산피에로 라스벤추라스 방대한 오픈 월드
- 더욱 향상된 3D그래픽 시각적 즐거움
- 70시간 이상의 게임 플레이 보장
- 조명 효과 풍부해진 색상 향상된 캐릭터 모델링등 리마스터된 고해상도 그래픽
- 모든 모바일 기기 연동되는 Rockstar Social Club 클라우드 저장 지원
- 완벽한 카메라 및 이동 조작을 가능케 하는 듀얼 아날로그 스틱 조작
-  3가지 다른 조작 방법 으로 유저 편의대로 설정
-  MoGa 무선 게임 컨트롤러 및 블루투스와 USB 게임패드 지원
- 그래픽 설정으로 사용자에게 최적화된 화면 조정 가능
- 영어 일본어 독일어등 지원 
구매 후 내부 결제가 없으므로 추가과금 없음
- 엔비디아 쉴드 게임패드 호환

게임영상




보너스 :
엔비디아 쉴드 GTA 4 PC스팀 스트리밍 영상 공개
(Grand Theft Auto IV NVIDIA Shield Steam streaming)

1월 25일 아이폰 안드로이드 게임 리뷰를 마칩니다
더-월드 반드시 돌아옵니다
 

Posted by 더월드 강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