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뷰

스팸 스미싱 보이스피싱 방지 차단 안드로이드 추천 어플 구글플레이 무료 - 폰키퍼 피싱가드 스미싱가드 알약 후후 후스콜

by 강월드 나만의시간이다 강철현 블로그기자 2014. 1. 21.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날씨가 많이 쌀쌀하니 감기조심하세요

1월 21일 안드로이드 스팸/스미싱 어플
알약 폰키퍼등 추천 무료 안내 입니다

어플은 무료이니 편하게 
다운받으시고요
리뷰내용과 실사용에 다소 차이가
있을수도 있으니 양해바랍니다

요즘 스마트폰 스팸 스미싱 해킹으로
염려가 많을것 같아 준비했습니다

실생활에 도움이 되었으면 하고요
모두들 즐거운 모바일 생활 하세요



피싱가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net.btworks.phishingguard&hl=ko

어플 설명
㈜ 비티웍스에서 제공하는 무료 서비스 어플로
스마트폰 상의 SMS/MMS 피싱앱 보이스 피싱에 대한 패턴 분석을 실시간으로 분석하여
금융기관을 사칭한 지능형 피싱 메시지를 탐지 및 차단하는 기능을 제공하는 서비스


어플 특징
- 메인화면 : 수신된 피싱 차단건수 제공
- SMS/MMS 차단 : 피싱 문자메시지(SMS/MMS) 자동으로 감지하여 차단 제공
- 피싱앱 차단 : 설치 시 자동으로 감지하여 경고 정보창 제공
- 보이스피싱 차단 : 수신 시 자동으로 감지하여 경고 정보창 제공
- 피싱신고 : SMS/MMS 피싱앱 보이스피싱 대해 관리자에게 피싱 신고 가능

어플 리뷰
Sooyeon Kim  2014년 1월 7일
요즘 스미싱이다뭐다 사기가 너무많은데 이어플로 그나마 안심이되네요
농협자주쓰는데 이 피싱가드믿고 더 자주 애용해야겠어요


남김종식  
 
친절한 농협 전에 거래하던 농협은 불친절해서 기분이 별로 안 좋아는데 태백장성점에
아버지 병원 일로가서 이것저것 친절히 대해주고 이런 어플도 다운 받아주고 참 좋네요


신수근  2014년 1월 2일
좋음 편리해요 매월 자동이체금액도 여기서 수정되었음 좋겠네요

김동희  2014년 1월 3일

피싱가드 이것을다운받고나니더안심이되는것같아요^^잘부탁드립니다

김동승  2014년 1월 5일
맘이 너무너무 편해요ㅋ 혹시나하는 맘때문에 불안햇는데
이앱을 설치하고나니깐 너무 맘이편해지내요 감사합니다~^^

오진식  2014년 1월 3일
보안철통 믿겠습니다.. 농협과 함께하니 믿을만 하겠죠? 잘 사용하겠습니다..

sonjh777  2014년 1월 9일
좋아요 안심하고 사용할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피싱가드~최고~

김석희  2014년 1월 2일

보호 보호잘해줄거라 믿어요 안심보호 잘지켜주세요 ♥♥ ♥♥

서태민  2014년 1월 2일
잘사용할게요 보안은 항상 미리 준비해야죠 피싱가드로 준비합시다

어플 평점 : 4.5
 

 

 


S-GUARD (스미싱 가드) - 필수 무료앱!!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seworks.sguard 

어플 설명
한국 최고의 화이트 해커 전문가가 직접 만든 어플 
스미싱가드는 모바일 보안 전문 기업 SEWORKS에서 무료로 제공

스마트폰 소액결제 스미싱 해킹 방어를 위한 완전 무료 앱 

실제 배포 중인 스미싱 해킹용 주소(URL)을 실시간 수집해 클라우드 기반의 엔진 통해
별도 업데이트 없이도 자동으로 완벽 탐지해 스미싱 피해로부터 보호


어플 특징
- 한번 설치 해놓으면 별도의 조작 및 실행없이도 언제나 자동으로 탐지 OK
- 만약 스미싱 공격을 당했을 경우 최대 얼마까지 피해를 볼 수 있는지 알려줌
- 클라우드 서버를 이용하기 때문에 업데이트 없이 최신 스미싱 데이터베이스 즉각 탐지


어플 리뷰
Minje Homg  2013년 11월 22일
정말 대단하신거같아요 화이트해커님 짱짱! ㅎㅎ

Sh K  2013년 12월 19일

좋은 도구입니다 지긋지긋한 스미싱 조금이나마 예방되겠네요

정우성  2013년 11월 22일
감사합니다 ㅎㅎ 덕분에 맘 놓고 쓰네용 ㅎㅎ

서충환  2013년 11월 22일

그냥대박 ㅎㅎ 화이트해커님 짱

김나라  2013년 11월 22일
좋네요 화이트해커가 만든거라하니 믿음이가네요
저런유용한거 후에배포부탁드립니다ㅋ


kon paul  2013년 11월 22일

좋아요 ㅋㅋ 한국 최고의 화이트 해커이자
세계 3대 해커 주 ㅇ한 명인 홍민표씨가 만든거라네요


윤원석  2013년 12월 1일
우체국 문자 와서 터치 했는데. Apk 파일 설치 해야 된다고
화면하단에 뜨던데요.. 안드로이드 4.0 사용하구요..
다행히 설치 안했어요 혹시나 해서 이 어플 설치하게 되었네요..


문성희  2013년 12월 26일
편하고 좋아오 이거덕분에 스미싱많이막은듯

배주환  2013년 11월 24일

지금 제일 필요한앱 요즘들어 소액결제사기가 늘어나는데
그걸 막을 수 있는 유일한 앱인거 같아 좋네요


어플 평점 : 4.5
 


폰키퍼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hl=ko&id=com.kisa.secheck.android 

어플 설명
한국인터넷진흥원(KISA) 에서 배포하는 스마트폰 보안 자가점검 앱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의 보안 설정(비밀번호설정 백신설치 Wi-Fi/블루투스/GPS 사용 루팅 여부) 
백신 설치 여부 알려진 악성 앱 개인정보 저장 앱이 설치되어 있는지 점검
보안이 취약한 항목이 발견될 경우 해당 항목을 바로 조치할 수 있도록 구체적인 방안 제시

USIM이 장착된 안드로이드(2.1이상) 스마트폰 태블릿 PC 미지원 빠른 시일내에 지원가능 예정


어플 특징
- 보안점검 : 스마트폰 보안 설정을 검사하여 보안에 취약한 항목 조치 구체적 방안 제시
- 악성 앱 신고 : 악성으로 판단 혹은 의심되는 앱을 한국인터넷진흥원 신고
- 업데이트 : 보안점검DB 정보 최신 업데이트 
- 환경설정 : 보안점검 기능 설정 변경
- 보안공지 : 실시간 침해사고 정보와 대응방안에 대한 정보 전달
- 네트워크 이용현황 : 3G/4G를 통해 발생한 총 네트워크 사용량 표시
- 와이파이 보안알림 : 안전한 와이파이를 이용하고 있는지 알림

어플 리뷰
Kay Kwon  2013년 12월 29일
피해당하지 않으려면 폰키퍼 필수임 요즘같은 모바일 환경에서 피해당하지 않으려면 폰키퍼 같은 앱은 필수로 설치해야 됩니다 대한민국의 자랑스러운 전문가들이 모인 KISA 에서 무료로 제공하니까
친구 가족 널리 알려주세요.


김성훈큰바우아빠  2014년 1월 14일

버벅그려요 검사를 마치고보고부분및창이넘어가는것이너무느리고버벅되요
수정보안이필요요망ㆍㆍㆍ


Gyu Taek Oh  2013년 12월 11일

대체적으로 무난합니다^^ 두드러지는 백신간의 충돌도 드물면서 대체적으로 무난 합니다
좀더 강력하고 빈틈 없는 보안어플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송주은  2014년 1월 13일
흐음.. 좋긴 좋은데.. 가끔 중지됐다고 뜹니다. 이유를 모르겠네요~

임강미  2014년 1월 13일
좋네요 정밀검사 잘되는데 왜들 그러지? ㅎ

허강호  2013년 12월 12일
구ㅡ우ㅡ웃" 매우 좋은 것 같사요!!!"^^

sumin CHOI  2013년 12월 28일

고마워요 유용하게 써야겠네요

어플 평점 4.2
 


알약 안드로이드 - 무료 모바일 백신 스미싱 차단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estsoft.alyac
 

어플 설명
알약 안드로이드는 국내 무료백신 사용자 수 1위 알약의 보안 기술을
바탕으로 안드로이드 OS에 최적화된 모바일 백신


어플 특징
- 검사하기 : 악성 파일 및 패키지 검사
- App 관리 : 실시간 App 관리 보안 강화 및 사용환경 최적화
- 스팸 관리 : 스미싱 메시지 스팸 전화  스팸 메시지 실시간으로 차단/관리
- 업데이트 :  최신 DB 업데이트 지원으로 스마트폰 보안환경 최적화
- 설정 : 터치 한 번으로 보안 기능을 간편하게 설정 및 적용

어플 리뷰
paust kim  2014년 1월 20일
최고~

최보련  2014년 1월 20일
스미싱문자의심문자가날라와 깔아봅니다 도움이되기를 이런어플이잇어 안심이되네요

정한영정한영  2014년 1월 20일
진짜! 고마습니다전이런거는없는줄알아서요언니안테추천을받았는데
정말좋습니다!이런알약을만들어주셔서감사해요

이재성  2014년 1월 20일
역시는역시역시군 알약이최고네여.

김요한  2014년 1월 20일
굿 대박..이만한앱도없을겁니다

이광현  2014년 1월 20일
와잠시만;;운영자님;; 운영자님 잠시만요;; 이어플뭡니까..;; 너무 다른거랑 차이나지않습니까.
하.. 너무좋아요! 다른어플이랑 비교가 되지않을만큼 짱입니다


성준용  2014년 1월 20일
PC버전이랑 완전 똑같음 안철수가 만든V3보다 더 좋을듯
근데 프리미엄이랑 뭐가 다르죠?

김남빈   

이거좋네요 이거있으면 핸드폰이 완벽해집니다.ㅎ

Google 사용자  2014년 1월 20일

wow good 번역 굿

어플 평점 4.5
 



후후 - 전화번호 식별, 스팸차단, 스미싱, 수신차단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ktcs.whowho 



어플 설명
- 2013년 KBS, MBC, SBS 뉴스 집중 소개
- 2013년 Google Play 앱 어워즈 올해의 앱
- Google이 선정한 새장만 스마트폰 추천 앱
- 2013년 스마트앱어워드 대상 수상작

후후는 100% 무료서비스이며 어떠한 광고도 없는 인터넷 기반 서비스

카드사 정보유출 2차 피해 후후로 예방

발신자 전화번호 정보 확인과 스팸차단 No.1
국내 이용자만 4백만명, 1일 식별 전화번호 3천5백만개
하루에 스팸전화 1백만개 이상 식별 및 수신 차단
후후를 통해 발신자의 전화번호 정보를 실시간 확인

어플 특징
발신자 전화번호 정보 실시간 확인
- 악성 전화번호 정보 확인
- 이용자들간의 정보 공유
스미싱 문자 탐지
강력하고 다양한 수신차단
발신번호를 조작한 가짜문자 추적 (SMS만 추적되며 SKT LGU+ 일부 폰만 가능)
전화번호 변경 알림 서비스
완벽한 최근 통화기록 연동
전화 메시지 전송 기능(후후연락처)

어플 리뷰
이서범  2014년 1월 20일
필수어플!! 나중에 이 어플은 필수어플이 됄만큼 엄청좋아요

윤동선  2014년 1월 20일

우왕 굳 진짜좋음

황지훈  2014년 1월 20일
함께 만들어가는 어플이라. 참좋은거같애요 다만 사람들이 장난만 안쳣으면 좋겟네요 ㅎ

제니퍼전  2014년 1월 20일
좋아요!! 물론 완벽하진 않지만 다른 유사 어플들에 비해서 월등한거 같네요..
이거저거 써보다가 후후로 선택해봅니다^^


김형수  2014년 1월 20일

내가 찾던앱이야~ 너무좋네요 제가 신호위반 정구서 스미싱에대해 알아보다 찾았네요 감사해요 

조안나  2014년 1월 20일
오늘 첨 설치했는데... 카드사 정보유출로 불안한 맘에 후후를 설치했는데 정말 딱 맘에 드네요~
앱개발자님 감사해요! 저희 부모님께도 설치해드려야겠어요ㅎㅎ 수고하세요!


어플 평점 4.6



후스콜 - 스팸 차단 & 발신자 정보 확인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gogolook.callgogolook2

어플 설명
- 스팸 차단과 발신자 정보 확인 최강앱 
- 8개국에서 Google Play 2013 The Best Apps 선정
- [TechCrunch] 스팸전화, 스미싱문자를 피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앱

모르는 번호의 실시간 발신자 정보 확인 스팸 전화 및 스미싱 문자 차단까지...
스마트폰의 필수앱 후스콜이 당신의 시간을 지켜준다


어플 특징
- 실시간 발신자 정보 확인
- 스팸전화와 스미싱 문자 차단
- 6억 개 이상의 전화번호DB
- 이용자간 정보공유
- 하루에 2천만 개 이상의 발신자 정보 확인
- 하루에 50만 개 이상의 스팸차단
- 모든 서비스는 무료로 제공
- 데이터베이스를 다운받으면 인터넷 연결 없이도 사용


어플 리뷰
tellar S  2014년 1월 20일
아놔 올레마음에 안드는데 이 앱은 뭐냐? 겁나 좋네.

김진만  2014년 1월 20일

캐슬 캐시슬라이드 보고 왔어요

진예원  2014년 1월 20일

받을때마다 일일이 차단하기 번거롭네요
그렇다구 연락처 없는번호 설정하긴 그렇구.


Dae Woo Kim  2014년 1월 20일
좋아요 효과있네요

James Castus Brown  2014년 1월 20일

음 무겁지않고 괜찮군요

류지덕  2014년 1월 20일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전현철  2014년 1월 20일

돈을 포기한다.. 정말 멋지십니다!!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유료버전을 무료버전으로 바꾸다니.. 쉽게 결정하실수 없으셨을텐데..


어플 평점 4.6



1월 21일 안드로이드 스팸 스미싱 보이스피싱 방지 차단 추천 무료어플 마칩니다
다음에도 실생활에 꼭 필요한 일반어플을 안내해드립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