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특기월드/스마트폰게임

구글플레이 / 건강 국민다이어트 - 국민건강체조 국민체조 다이어트 운동 안드로이드 무료 어플

by 강월드검색 2014. 1. 12.

구글플레이 / 건강  국민다이어트 
국민건강체조 국민체조 다이어트
운동 안드로이드 무료


어플 특징

[누구나 하루] 5분~30분만 운동하면
성인병 예방, 노화 지연에, 다이어트 효과

[운동 선택기능] : 국민체조 혹은
국민건강체조 선택

[파트너 선정기능] 홀로 하는 다이어트는
그만 내가 좋아하는 연예인 파트너가 응원

[세트수 설정 기능] 1세트(5분)~6세트(30분) 설정해
반복 운동으로 다이어트 효과 극대화

[분할 연습 기능]  짧게 분할되어 있는 영상을
익히다 보면 쉽게 금방 배워요

[성공기 소개]  국민다이어트로 체중조절한
성공자들의 사례로 운동의 효능을 입증



구글플레이 무료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nalthin.peoplediet 

 

어플 설명
국민 다이어트 어플 무료출시!
남녀노소 온 국민을 위한 건강, 다이어트 운동! 드디어 출시!

즐거운 다이어트를 할 수 있게 인기 연에인 운동 파트너를
선택할 수 있는 재미 요소를 넣은 무료 앱서비스

새천년건강체조 + 국민체조로 구성한 대 국민 체중조절 프로그램


온 국민이 다 아는 국민체조 국민건강체조(구 새천년건강체조) 따라만 하시면
자그마치 150kcal~220kcal를 소모하는 전신 다이어트 효과
 

 

국민체육진흥공단과 쥔장 셀러오네가 공동 제작 하였고
국가대표 운동처방사가 효과를 검증한 신뢰있는 다이어트 어플

이제 하루 딱 5~30분만 시간을 내 이 운동을 따라해보세요 시간이 살을 빼 줄 것입니다

어플 리뷰

김석경  2013년 4월 18일
방향 맞추기가 어렵네요 동영상과 마주보고 있어서 왼쪽.오른쪽 맞추기가 어렵네요 ^^; 보이는쪽 반대로 움직여야 합니다.~ 오늘 처음해보는데 계속 하다보면 움직임이 많이 좋아질듯.


김선영  2013년 7월 23일

운동되네요 생각보다 운동량이 되는것 같아요 매일5세트씩 하고있는데 땀이 줄줄 나요^^

조수진  2013년 4월 27일
국민건강체조정말좋아요^^ 초등학교때이후로참오래만에했네요ㅋ
몸푸는데는이게최고인것같습니다~^^ 꾸준히계속해서건강유지잘해야겠어요~^^


김영주  
 
어우 개운해요 생활속에 기본적인 체조도 안하고 알았더니 몸이 뻣뻣하네요
초딩때로 돌아간듯 기분좋네요


Katherine Lee  2013년 4월 9일
강제종료 버튼 하나만 눌러도 저절로 메인화면으로 나가거나 강제종료됩니다.
어쩌다 운이 좋아야 동영상까지 볼 수 있구요. 이 문제 빨리 해결되면 좋겠습니다. 수고하세요.

어플 평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