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오늘도 포스팅 할게요
2010 ~ 2013년까지
스마트게임샷에서 받은 
이벤트 경품을 모두 모아서
인증샷을 남겨봅니다
 


[2010.08 아이폰게임샷 블로그이벤트]
홍보 1등 먹어서 24인치 LG모니터 당첨..
여담으로 일주일 동안이나 당첨된걸 진짜 몰라서 경품 취소될뻔했음...ㅠㅠ


[2010.12 아이폰게임샷] 
아이폰3GS 양면거울 아이씨유 경품 당첨


[2011.09 안드로이드게임샷]
아이폰샷을 배신하고(?) 안드샷으로 둥지를 옮긴 후 블루투스 키보드 경품 당첨


[2011.12 안드로이드게임샷 이벤트 블록 브레이커 3 언리미티드 리뷰] 
리뷰 참여 선정되어
 벨킨 배터리팩 경품 당첨


[2012.07 스마트게임샷 2주년 이벤트 기념]


위 배너 직접 만들고 아이팟터치 4세대 경품 당첨
이후로 안드샷에서
아이폰샷으로 복귀! 현스마트샷 iOS & Android 리뷰어로 활동중 


[2012.11 부산 2012 지스타 무료입장(?)]
스마트게임샷 객원기자로 취재활동 경품챙김 및 입장표 4장 얻음 
올해 역시 2013 부산 지스타에 참여하고픈 욕망으로 때를 기다리고 있음....


[2013.01 스마트샷 포인트 경매]
PS3 게임 스타호크 낙찰
플삼 가지고 있는 서울친구 1월 생일선물로 보내줌..


[2013.01 T스토어 몬스터헌터 다이나믹헌팅 응원하고 PSP 몬스터헌터]
예상치 못하게 몬스터헌터 프리덤 유나이트(PSP) 당첨 현재 보관중..


[게임샷리뷰어]로 활동하면서 기프터카드 최소100달러이상 받음


[게임샷리뷰어]로 활동하면서 문화상품권 최소 3만원이상 받음

 http://smart.gameshot.net/
비가 와서 추억팔이를 했는데 해마다 경품 2개 이상은 받았네요
언제 기회되면 제가 서울 한번 찾아가서 밥한끼 대접해야겠습니다

늘 감사드리며 2013년 올해도 변함없이 같이하겠습니다 
스마트게임샷 식구들 건강히시고 행복하세요 

그리고 수시로 열리는 스마트게임샷 이벤트 참여하시어 경품 받아가세요! 저처럼.....

http://smart.gameshot.net/?bbs=ip_news&cs=5

Posted by 강월드 나만의시간이다 강철현 블로그기자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i007.tistory.com 강월드 나만의시간이다 강철현 블로그기자 2013.02.03 22:0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0.08 아이폰게임샷 블로그이벤트홍보 1등 먹어서 24인치 LG모니터 당첨..
    여담으로 일주일 동안이나 당첨된걸 진짜 몰라서 경품 취소될뻔했음...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