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특기월드/무료게임정보

[고전/무료] 레벨 에디트 기능을 지원하는 도스 시절의 추억 다이아몬드 잭(Diamond Jack XperiaPLAY Android Game)

by 강월드검색 2011. 12. 30.



DOS시절이 생각나는 고전 스타일 복고풍 액션게임입니다 

안드로이드마켓 무료
https://market.android.com/details?id=pl.pzagawa.diamond.jack



엑스페리아플레이 & 갤럭시탭 호환됩니다
(엑스페리아플레이 이동 패드지원)







8비트도 아닌 DOS시절의 향수가 떠 올립니다
실제로도 게임도 그리합니다

좌우이동 점프 조작으로
미로처럼 구성된 레벨에 막 돌아다니는 괴물들을 피하면서

열쇠를 얻고 탈출하면 됩니다



프리미엄 회원가입하면 레벨 스테이지 증가와 에디트 기능을
지원한다고 설명은 되어 있는데 그렇게 끌리지는 않네요..



나는 보물사냥꾼 점프로 피해다니면 다이아몬드를 수집하지
내가 할 일은 수집하고 길을 찾고 함점을 피하고 탈출하는 것 

픽셀 아트 그래픽과 쉬운 컨트롤로 된 복고풍 2D플랫폼 액션 게임




게임 포털 서비스를 제공하여 프리미엄 계정으로 가능
• 고급 레벨 팩 지원
• 자신만의 레벨을 생성하고 즉시 재생 
• 게임 플레이 통계를 저장
• 다른 사람과 게임 플레이 통계 비교





이런류의 장르는 생김새가 인디아나존스와 많이 닮았네요..
DOS시절의 게임이 그립다면 한번쯤은 즐겨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만...

생각보다 난이도가 만만치 않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