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퀘스트 (DRAGON QUEST) 한글 지원
안드로이드 엔비디아 쉴드 태블릿 모바일 게임 리뷰


이성이 인간을 만들어 낸다고 하면
감정은 인간을 이끌어간다
오늘의 명언 루소

  

드래곤퀘스트 (DRAGON QUEST) 

쉴드 태블릿 안드로이드 게임 리뷰

 

드래곤퀘스트 (DRAGON QUEST) 구글플레이 유료 (한글지원)

  

안드로이드 쉴드 태블릿에서 

드래곤퀘스트 (DRAGON QUEST) 게임 했습니다  

 

안드로이드 클래식 RPG 게임입니다

설명 필요 없는 에닉스 드래곤 퀘스트1를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에서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가장 중요한 포인트 바로 한글어 자막을 지원합니다


모바일 버전에 대응하고자 고심한 흔적이 보이는데

가장 좋은 예가 언제 어디서든 게임 세이브 저장을 할 수 있는거죠

 

다만 세로 모드가 무조건 고정이라

가로모드가 없다는게 아쉽다면 아쉽다지만

명작 게임을 즐기는데 큰 무리는 없습니다

 

검과 마법과 몬스터가 활약하는 판타지의 세계

용왕을 물리치고 세상을 어둠에서 구하기 위하여

전설의 용사 '로토'의 피를 이은 젊은 전사가 되어 여행을 떠나는

드래곤 퀘스트 시리즈의 첫번째 모바일 게임

 

3천원대 가격대 한글어 지원 과금이 없는 명작 RPG 드래곤퀘스트1

당신은 이미 드래곤퀘스트 (DRAGON QUEST) 게임 다운받고 하고 있다

 

게임 평점
구글 평가 4.2 

 

유저 평가

조성근   
당연히 별5개! 어릴때 물론 깼지만 모바일로 완전 기다렸네요
2, 3 그 후속작들 까지도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해요!!

 

웁스    
드뎌 드퀘 넘버링 시리즈가 ㅜㅠ 감격스럽네요.
꼭 모든 넘버링이 한글화 되길 간절히 바랍니다

HYUNGDONG LEE   
드디어 한글판!! ㅠㅠ 감동입니다!

 

Sangmin Kim   
죽어서도 못볼줄알았던 드퀘 본작 한글!!이것은 감동감동ㅠㅠ
근데 커맨드창이 안눌러진다.. 자꾸 오른쪽 버튼이 눌러짐..
재설치하면 된다고 하는데 난 재설치 5번째 안됨.. 버그같음...
조속한 해결 바랍니다 ㅠㅠ
최초 한글화에 기분 엄청 좋아졌다가 급하락중..

 

게임 특징
- 전세계를 휩쓴 클래식 RPG
간단하고 직관적인 조작성
- 모바일 최적화 세로 화면 플레이
- 이동 버튼은 위치 변경

- 한손 또는 양손으로도 편안하게 플레이

- 개성 있고 아기자기한 캐릭터와 스토리

- 한층 풍부하게 완성된 음악

- 추가 과금이나 콘텐츠 다운로드 없음

- 한글어 자막

- 강제 세이브 지원

 

게임 영상


 

그리고 공략집까지 여러분께 공개합니다 

드래곤 퀘스트1&2.zip



 


드래곤퀘스트 (DRAGON QUEST) 엔비디아 쉴드 태블릿 게임 리뷰 마칩니다
어제 오늘 내일 새로운 게임들을 안내해드립니다 더월드 반드시 돌아옵니다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