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특기월드/피규어장난감

2015 을미년 1월 마감 에드센스 니트머스 게임폰 블로그 수익 결산

by 강월드검색 2015. 2. 1.

갈거면 오지말고 올거면 가지마라
나는 그런 사람이니 니가 나같지 않다면
그럼 바람처럼 스쳐지나가라

왔으면 있어라 영원히
오늘의 명언

소중한 것을 놓치기 싫다면
먼저 다가가 붙잡아라
오늘의 명언
 


끈기는 죽마고우로 경험은 현명한 조언자로
신중은 형님으로 희망은 수호신으로 삼으라

오늘의 명언

 

2015 을미년 1월 마감 에드센스 니트머스 게임폰 블로그 수익 결산

 

어제 말이죠 필자는 재미나는 경험을 했습니다
12시 50분(밤?) 음악 드라마 블랙버드 최신영화를 보고자
CGV 극장에 갔는데 놀랍게도 필자 혼자 영화를 봤습니다


텅 빈 상영관에 필자 혼자라니... 처음에는 ㄷㄷㄷ 했습니다

조금 겁나더군요..
예전에 이런 비슷한 경험이 있는데 님포메니아 볼륨2 이런거였죠

 

 

지금 밤 11시인데 배가 출출하네요 어제 먹은 팝콘콤보가 생각납니다

생각해보니 영화표 값보다 콤보값이 더 들어갔네요

 

배가 고프니 옛날 밥 먹은 생각이 절로 납니다

이런 글귀가 갑자기 생각납니다

죽기직전..  못 읽은 책이 생각나는지? 아니면 못 먹은 밥이 생각나는지?

 

2015 1월에는 롯데리아 자주 갔습니다
롯데리아 헬로키티팩 콤보 때문이죠

 

어때요? 롯데리아 헬로키티팩 콤보를 구매하면 키티 인형을 줍니다

필자는 저 키티 인형이 2개나 있다죠

 

롯데리아 헬로키티팩 콤보 행운권덕에 콘셀러드 공짜로 먹었습니다

콘셀러드 약간 짭짤한 맛이 나더군요
개인적으로 추천할 메뉴는 안될것 같네요

 

 

롯데리아 헬로키티팩 콤보 행운권덕에 오징어링을 2인분이나 먹었습니다

이말인즉 오징어링 행원권 2장 당첨되었다는 뜻이겠죠
롯데리아 오징어링 맛은 있습니다 단지 기름기가 걱정되지만요

 

 

이것은 출출할때 간직으로 먹는 토스토입니다

딴건 몰라도 토스토 요리법을 터득하고 싶습니다

 

이것은 말이죠~~ 잠깐 흐르는 침 좀 닦고요...
부산 집에 가면 반드시 먹는 해물칼국수입니다
가성대 최고죠

날씨도 추운데 땡기네요!!

 

먹는 이야기는 그만하죠 이제는 배가 고픈게 아니라 아파옵니다

2015 을미년 1월에도 구글님께서 앞으로 더 블로그 운영 잘하라고
에드센스 광고 수익 우체국으로 입금되었습니다

좋은곳에 쓰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는 올해 처음으로 니트머스 광고 수익 입금 확인했습니다

물론 에드센스와 비교 할 수는 없겠지만 그래도 수익 났으니 기분은 좋죠

2015 1월은 이미 역사속에 사라졌고 오늘부터 다시 시작입니다
2015 2월 월요일에도 더월드 반드시 돌아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