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특기월드/피규어장난감

2014년 7월 롯데리아 장난감 곤 물총놀이 2종 구매 완료 롯데리아 어린이세트

by 강월드검색 2014. 7. 3.

어떤 사람을 선택할지 말지
결정하기 전에 내가 어떤
사람을 만나야 행복해질 수 있는
사람인지 알아야 한다
오늘의 명언

소중한 것을 놓치기 싫다면
먼저 다가가 붙잡아라
오늘의 명언
반갑습니다 7월 첫주이자 내일부터 즐거운 금요일 주말이 시작됩니다!!
여러분도 아시겠지만 삼국지 삼고초려 라는 너무나도 유명한 일화를 아실겁니다

필자는 롯데리아 7월 장난감 구매를 위해 7월 1일에 갔고 7월 2일에 또 갔고
7월 3일 오늘에서야 롯데리아 7월 장난감을 구매했습니다

이상하게 필자 자신이 뿌듯하더군요!! 그럼 이번달 장난감은 뭘까요?

 

2014년 7월 03일 롯데리아 장난감 곤 물총놀이 2종 구매 완료



7월하면 여름! 여름하면 덥다! 더우면 찬물! 이죠
그렇습니다 물총입니다 물총 와우
남자애들이 매우 좋아할 아이템이네요

또한 나름대로 유명 캐릭터 곤 물총입니다



긴 막대기 형태의 물통에 물을 넣고 손잡이를 밀면 물을 발사하는
이 원리는
로켓을 연상시키네요



이번달은 2종이라서 경제적 부담은 없습니다
구매를 하고 도착 곤 물총놀이 사진촬영합니다



사진으로 봐도 곤 물총은 제법 길쭉합니다
아이들 눈높이에서는 엄청 크게 보일수도 있겠습니다
마치 큰총 또는 긴칼 같기도 하네요



상단 봉처럼 생긴 곤 물총은 60cm 정도 되고요
하단 삽처럼 생긴 곤 물총은 45cm 정도 됩니다

크고 아름다워서(?) 정말 남자애들이 좋아하겠습니다
어쩌면 여자애들도 좋아 할 수 있겠네요



곤 물총 사용법을 잘 숙지하시고요
절대 상대방 얼굴에 물총을 쏘지 마십시오

직접 물총을 쏘지는 못했지만 문구가 ㄷㄷㄷ 하네요



일단은 밀봉상태로 보관할려고 합니다
필자에게는 물총이라기 보다는 장식용에 더 가깝죠



곤 물총 입구입니다
직접 물을 넣고 힘차게 목표물을 향해 쏘고는 싶지만 일단은 보류

물총 몸통에는 곤 캐릭터 스티커가 붙어있습니다 종합적으로 괜찮네요
그냥 물총보다는 인기 캐릭터를 곤 활용해서 나름대로 가치성을
높인점 마음에 듭니다 어디가서 이런 곤 물총을 구할 수 있겠습니까?

물총도 되고~ 장난감도 되고~ 캐릭터 상품도 되고~
가격 싸고~ 구하기도 쉽고~
성인들의 비뚤어진 욕심에 빛바랜 마리오랑 비교됩니다

곤 또한 인기 캐릭터라는 점 명심하세요

아이팟 5세대 영상 촬영했습니다
iOS7버전 기본 영상은 영상 줌인 지원해서 매우 마음에 듭니다

그리고 7월 롯데리아 곤 물총놀이 이게 전부가 아닙니다
비록 촬영은 못했지만 롯데리아 7월에 LED우산이 있습니다
필자가 방문한 매장 3군데에서는 아직 안왔다고 하네요!!!

LED 우산 꼭 구매합니다 꼭 반드시 말입니다



우연찮게 이걸 구했습니다 알아보니 롯데리아 2013년 11월 장난감이더군요  
삼고초려덕에 구했습니다 총4세트인데 빨강이 빠졌지만 그래도 3개나
구했으니 만족합니다 이름하여 팽이로봇!!
이 녀석도 상당히 물건입니다 그저 웃지요

곧 12시 금요일 시작입니다 좋은 밤 보내세요
더월드 롯데리아 LED우산과 함께 반드시 돌아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