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를 얻는 방법은 친구에게
부탁을 들어달라고
하는 것이 아니라 
내가
부탁을 들어주는 것이다

오늘의 명언 투키디데스


이성이 인간을
만들어 낸다고 하면

감정은 인간을 이끌어간다

오늘의 명언 루소


내일은 우리가 어제로부터
무엇인가
배웠기를 바란다

오늘의 명언 존 웨인

결코 행복할 수 없는 웃을 수 없는 슬픈 금요일입니다
2014년 4월 18
일 아이폰 안드로이드
모바일 게임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2 공식게임 게임로프트 (The Amazing Spider-Man 2)
 

구글플레이 유료게임 다운로드 링크

앱스토어 유료게임 다운로드 링크


엔비디아 쉴드 안드로이드 게임 했습니다

 


안드로이드 / 아이폰 오픈월드 액션 아케이드 게임입니다

전에도 언급했지만 마블영화공식 모바일게임사로(?) 뛰어난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게임로프트에서 당일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2 공식게임을 앱스토어 구글플레이에
본격적으로 출시했습니다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2 공식게임은 GTA 오픈월드 액션 어드벤처 장르로서
한글자막은 당연히 지원하며 게임내에 퀘스트 설명 및 퀘스트 위치를 알려주니
전편을 해보신 분이라면 적응하는데 힘들지 않을거라 예상해봅니다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 공식게임은 놀랍게도 엔비디아쉴드 게임패드 공식 지원합니다
즉 스크린 터치가 아닌 게임패드로 스파이더맨을 조작 할 수 있다는 뜻입니다

모바일 게임의 한계선을 넘은듯한 뛰어난 3D그래픽 다양한 액션 방대한 스토리는 말 그대로
콘솔게임기 포터블게임기 수준 그이상의 재미와 감동을 직접 체험할 수 있을겁니다

 


또한 놀라운건 판매가격입니다 구글플레이에서 단돈 5,000원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오천원만 투자하면 약간 오버를 한다해도 플스3 수준의 게임을 스마트폰에서 한다는거죠
인-앱결제가 포함되어 있긴하나 게임 진행하고는 관련없으니 큰문제는 없을듯 합니다

원작영화에서는 등장하지 않는 새로운 빌런 캐릭터과 새로운 스토리 추가로 인해
오히려 영화를 능가하는 부분이 있다는것도 큰 장점일겁니다

엔비디아쉴드 게임패드 플레이 영상


스파이더맨 액션과 모션이 전편 보다는 업그레이드 되었지만
전체적으로 전편과 유사하다는 의견과 스마트폰 기종에 따라 렉이 걸린다는 말이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잔잔한 버그가 있어 신속한 업데이트가 필요하겠군요

게임로프트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 공식게임을 직접 해보면서
기기 스펙과 게임외내 환경만 갖추어준다 차세대 콘솔게임과 동일한 수준의
모바일게임들을 빠른시일내에 경험할수 있겠구나 혼자 생각해봅니다

당신은 이미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2 공식게임 게임로프트 
다운 받고있다
  

 


게임평점
구글플레이 4.3
애플스토어
★★★★

유저평가

2014년 4월 18일
완전 진짜게임로프트는 실망을주지않네요ㅋㅋ 완전재밌습니다ㅋ
액션도 실감넘치고 그래픽도진짜짱이네욬대박나시길


2014년 4월 18일

슈퍼기대 완전 기대하고 다운중이에여~
시험기간인데 영화에 게임에 바쁘겟네여 ㅠ


2014년 4월 17일
리얼리티 짱!! 오 빌딩사이 날라 다니는게 꽤 잼있네요ㅎ 강추 입니다!!!!

2014년 4월 18일

기다렸습니다 게임로프트의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 정말 기다렸습니다.^^


2014년 4월 18일
전작이랑 비슷하지만 그래도 겜롭겜은잼씀

2014년 4월 17일

드디어 나왔네요 기대한만큼 재미있으면 좋겠습니다

2014년 4월 18일

좋음 원보다 재밋어요

2014년 4월 18일

꿀잼 돈안아까움

2014년 4월 18일
짱 재미남 세월호땜에 슬폇는데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 하면서
즐거움을 높여야겠군요 잘하겠습니다 세월호 실종자들 살아이길살아잇길


2014년 4월 18일

너무 좋아요 Pc스파이더맨 게임이랑 너무비슷해졌네요

2014년 4월 18일
굿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의 퀄리티와
자유도를 볼 것 입니다!!! 당장 다운 ㄱㄱㄱ


2014년 4월 18일
강추 강추 그래픽 킹왕짱! 스파이더맨 완전 좋음!!!

2014년 4월 18일
역시 최고군요! 기대이상의 게임입니다! 전작과 비교했을때
그래픽 액션 모션등이 엄청좋아졌네요  잘했어요 겜롶!!

2014년 4월 17일
예스잼 1편보다 많이 발전했네요

2014년 4월 17일

2 thumbs up! G2 유저입니다. 게임은 원활히 잘 돌아가구요
일단 전편에 비해 엄청나게 발전한 그래픽이 좋네요
타격감도 굿굿. 웹스윙은 아직 좀 적응을 해야될거 같아요. 현재 20%진행


2014년 4월 17일
생각이외로 괜찮네요 의외로 이전작보다 그래픽이나 모션등 신경쓴부분이 많네요
아직은 초반진행중이지만 기대가 됩니다

게임 영상


게임 특징
-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2 영화 공식 게임
- 기어 오르기 공중점프 거미줄 쏘기등 스파이더맨 환상적인 액션 경험
- 영화 기반으로 펼쳐지는 탄탄한 오리지널 스토리
- 블랙 캣이나 스크루볼등 영화에서 보지 못한 새로운 캐릭터
- 심비오트 아이언 얼티밋 코믹스 스파이더맨등 새로운 슈트 잠금 해제
- 베놈 그린 고블린 일렉트로 크레이븐 등의 악당과 대결
- 영화처럼 생생한 음성과 3D 시네마틱 액션
- 곡예를 방불케 하는 콤보 액션으로 거리의 악당들이나 슈퍼 빌런들과 전투
- 뛰어난 고품질 애니메이션 
- 오픈월드로 구현된 뉴욕을 자유롭게 액션 질주
- 무장한 화려한 공중 전투
- 강화된 아이콘 컨트롤을 이용한 강력한 콤보 액션
- 풍부한 컨텐츠와 이벤트
- 타임 스퀘어에서 센트럴 파크등 생생하게 그려지는 6개 오픈 월드 맨해튼 지역
- 콘솔을 방불케 하는 화려하고 아름다운 3D 그래픽
- 6명의 슈퍼 악당들과 함께 펼쳐지는 깊이 있는 스토리와 다채로운 사이드 미션
- 공격 저지나 보스전 미스테리오의 투기장 등 다양한 소셜 이벤트

 


4월 18일 아이폰 안드로이드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2 공식게임 게임로프트 리뷰 마칩니다
더-월드 반드시 돌아옵니다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